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2020. 6. 14. 03:43카테고리 없음


귀사의 평판은 얼마나 좋으십니까? 이러한 팁은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평판 관리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회사의 명성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고 동일한 정보를 계속해서 찾는 데 진절머리가 나십니까? 글쎄, 이 기사는 당신에게 확실한 제안을 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이 주제에 대해 집중해야 할 것들에 대해 가치 있는 제안을 제공한다.




명성을 쌓으려면, 항상 어떤 형태의 의사소통을 통해 후속 조치를 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큰 사업이라면, 이것은 더 사실처럼 들린다.


그들은 당신에게 뭔가 의미 있는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당신이 이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들이 있다.


항상 가장 최근의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요청하도록 노력하십시오.




웹 사이트에 긍정적인 검색어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 회사의 이름으로 시작한다.


구글과 같은 대형 검색 엔진은 허가성을 선호한다.


그들이 당신이 권위자라는 것을 알게 되면 검색 엔진 결과가 집계될 때 당신은 훨씬 더 잘하게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를 시청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부분의 고객들은 기업이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올린 모든 게시물에 응답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할 수 있으면 즉시 회답하시오.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반응을 보일 때 여러분은 더 두드러질 것이다.




당신의 사업 분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반드시 알아라.


이렇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최신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매일 시간을 내어 귀사에 대한 최신 뉴스와 정보를 읽어 보십시오.




온라인 참석을 주의하십시오.


불쾌한 고객은 온라인에서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으며, 당신은 검색 엔진 결과를 통해 이것을 볼 수 있다.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부정적인 콘텐츠가 상위권에 도달하지 않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보통 한달에 몇번씩 해야한다.




회사에서 사용하는 각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인 방식으로 운영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너는 사람됨이 좋고 여전히 프로페셔널할 수 있다.




고객이 가는 곳으로 가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많은 고객들이 정기적으로 지역 식당을 방문한다는 것을 안다면, 직접 그곳으로 가보라.


고객들이 하는 곳에서 어울림으로써, 여러분은 그들과 친숙해질 것이고, 여러분은 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좀 더 사회적인 환경에 있을 때 편안할 것이고,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주기 위해 마음을 열 수도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사람들은 이 사이트들에서 사업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한다.


부정적인 댓글이 발견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스스로 평판 관리를 할 시간이 없다면 누군가를 고용하여 평판 관리를 할 수 있다.


너는 분명히 이 일에 손을 대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지만, 약간의 추가적인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에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사용자에게 친숙한 기사에 실릴 때 확실한 정보를 습득하는 것은 간단하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비즈니스에 접목하십시오.


이 일이 정말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내심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