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마케팅

2020. 6. 14. 03:42카테고리 없음


귀하가 찾을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마케팅



온라인 비디오가 비즈니스 마케팅 캠페인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가? 온라인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들의 엄청난 잠재 시장이 있다.


비디오 마케팅에 참여하지 않으면 놓치는 것이다.


과거처럼 신문을 읽거나 라디오 프로그램을 듣는 사람이 많지 않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정보를 찾을 때 온라인에 접속한다.


비디오 마케팅이 비즈니스 수익을 어떻게 높일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를 짧고 부드럽게 유지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약해서 관련 정보를 빨리 입수할 필요가 있다.


비디오가 길어야 한다면, 사람들이 듣고 싶은 부분이 있을 때 다시 올 수 있도록 비디오로 시리즈를 만드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비디오를 계속 올리는 것은 중요하다; 첫 번째 비디오에서 멈추지 마라.


이것은 시청자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채널에서 새로운 콘텐츠를 확인하도록 장려한다.


또한 새로운 이슈에 접근할 때 가시성을 높인다.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각 동영상에 대해 다른 설명과 제목을 만드십시오.


키워드를 잊지 마십시오! 방문자가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각 비디오 포스트에 연락처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콘텐츠가 비디오의 성공 전부는 아니다.


게다가, 너는 홍보를 많이 해야 해.


만약 당신이 잘 팔린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것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되, 대중이 해당 동영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이 제품 중 하나에 문제가 있는 경우 튜토리얼을 수행하십시오.


당신은 이미 당신의 제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이 그들의 문제가 항상 완전히 해결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구매하도록 유도할 것이다.




비디오를 통해 판매하고 싶을 때, 상점에 대한 링크를 잊지 마십시오.


그 링크는 비디오 자체에 내장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이 포함된 위치나 공유 위치에 관계없이 링크가 동영상을 따라간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개인화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이 비디오들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 뒤에 숨겨진 많은 미스터리를 가져가고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유머를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가 더 친밀한 면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사람들은 분명히 좋아할 것이다.




비디오 어땠어? 설명을 사용하여 다음 단계를 결정하십시오.


이 정보를 사용하여 동영상의 내용과 제작을 개선하고 새 동영상을 게시하십시오.


이 과정은 무한정 계속되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너는 결코 완전한 완벽을 이루지 못할 것이다.


너는 항상 더 많은 것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또한 비디오를 널리 공유하십시오.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세요.


블로그에 그것에 대해 쓰세요.


실제 메일이나 이메일을 통해 현재 고객들 사이에 입소문을 퍼뜨리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동영상 호스팅 사이트에 올려놓으십시오.


모두에게 그 말을 퍼뜨려라!



YouTube에 당신의 동영상을 게시하는 즉시, 당신은 적당한 코멘트를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익명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당신의 동영상에 적절하지 않은 말을 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쫓아낼 수 있다.


주석에 응답할 수 없는 경우 이 옵션을 비활성화하십시오.




각 비디오의 끝 부분에 항상 어떤 유형의 영업 활용 방안을 제공하십시오.


시청자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볼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알려라.


사람들이 다음 기회가 있을 때마다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따라하기 쉬운 지시를 하라.


영업 활용 방안이 포함된 강력한 노트로 각 클립을 종료하십시오.




요컨대, 현대적인 트렌드는 비디오 마케팅을 모든 기업에게 중요한 단계로 만들어준다는 것이다.


전통적인 형태의 마케팅은 더 이상 그렇게 이익이 되지 않는다.


당신의 청중은 온라인에 있으니, 당신은 그들을 따라가야 한다.


이 기사에서 배운 내용을 사용하여 더 많은 고객을 끌어 모으십시오!